본문 바로가기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정보DAY 2022. 2. 16.

안녕하세요 소피입니다. 오늘은 벼르고 벼르던 타임빌라스에 다녀왔어요! 작년에 오픈하자마자 아주 핫했던 곳이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입니다. 저희 집에서 자차로 30분도 안 걸려서 매우 가까운 거리인데, 오픈했을 당시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갈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오늘 백운호수 놀러 간 김에 다녀와봤습니다!

 

많이들 본 풍경이시죠?! 오늘 날씨는 너무 추웠지만 하늘이 맑아서 사진이 아주 예쁘게 나왔어요. 반전은 이 광장이 사진으로 봤을땐 엄청 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작아서 놀랬답니다..!

롯데에서 왠일로 디자인에 아주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아울렛 느낌보다는 좀 더 감각적으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 항상 디자인 면에서는 현대가 앞선다고 생각했는데, 타임빌라스 만큼은 너무 잘 만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잔디광장은 GLASS VILLE 라고 불리더라고요! 날씨 좋을 때는 잔디마당에서 돗자리 깔고 피크닉 하는 사람들로 가득하다고 해요. 단, 취식은 안된다고 해요! 날씨 좋을 때 돗자리 깔고 놀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여기는 잔디광장 바로 옆에 있는, 온실 느낌의 웁스어데이지라는 카페예요! 온실 콘셉트로 안에 들여다보니 꽃이랑 식물들이 가득하더라고요!

 

그리고 궁금했던 감자빵 카페 '더 밭(THE BATT)' 도 있었어요. 감자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궁금해서 하나 사 먹어 보려고 했는데, 조금 한 빵 하나에 3,800원이더라고요. 일단 스킵하고 다른 곳을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광장을 지나쳐서, 건물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내부에 다 이어져있더라고요! 사진 왼쪽은 한남동 맛집인 '아티장 베이커스'이고요,  오른쪽에는 유기농산물을 파는 '올가'도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카페들도 많았고요, 푸트코트도 따로 있었어요. 볼거리가 참 많더라고요!!

 

음식 쪽 아닌, 옷이나 스포츠 쪽 매장으로 오면 브랜드들도 많이 있었어요. 브랜드들이 많이 없어서 아쉽다고 많이들 하는데, 할인을 크게 하는 아울렛 느낌이 안 나서 그런 말이 나온 것 같긴 해요! 그렇지만 있을 브랜드는 다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쇼핑목적으로 간 게 아니기 때문에 아이쇼핑 열심히 하고 왔답니다. 그리고 기아 EV6 전시장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많은 카페 중에 역시나, 가장 만만했던 스타벅스를 갔어요! 주차비용이 궁금해서 스타벅스 직원분께 여쭤보니까 무료라고 하더라고요! 알기로는 2월 말까지 무료주차인 것 같아요. 

 

쉬면서 쇼핑하는 콘셉트의 타임빌라스! 그동안 궁금했었는데, 평일 낮에 사람없을 때 다녀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사람많을 땐 아무래도 피하는게 좋겠죠. 타임빌라스 구경하시고, 5-10분 정도만 가시면 백운호수도 있으니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한 바퀴 구경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롯데 타임빌라스]

영업시간 : 10:30 -21:00(주중/주말 동일)

주차 가능대수 : 약 2,600대

주차요금 : 최초 30분 무료, 초과 시 10분당 500원

구매금액별 주차무료시간:

1만 원 이상 1시간 무료

3만 원 이상 2시간 무료

5만 원 이상 3시간 무료

10만 원 이상 4시간 무료

( 22년 2월 말까지 주차비 무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