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11월 겨울 여행코스 감귤따기 체험 추천ㅣ보메와산 후기

정보DAY 2024. 11. 20.

11월에 제주도 여행하면서 처음으로 귤 따기 체험을 해봤어요. 친구들끼리 한 여행이었는데, 카트를 탈까 하다가 귤 따기 체험으로 바꿨는데 생각보다 열정적으로 귤을 따는 저희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겨울 제주여행하시는 분들, 액티비티 어떤 걸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감귤따기 체험 넣으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겨울 제주 여행코스 귤따기 체험 추천

11,12월 겨울 제주하면 귤을 빼놓을 수 없죠! 길 가다가 보면 온통 감귤나무들로 가득합니다. 다소 흐린 날씨가 연속인 겨울에 감귤색이 더해져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으로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보메와산-감귤-농장

보메와산 감귤체험농장

구분 내용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미래로 53 보메와산
전화번호 0507-1336-4744

귤은 서귀포가 맛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숙소가 동쪽이었어서 숙소와 가까운 곳으로 찾아서 방문했습니다!

감귤 따기 체험 금액

저희가 방문한 보메와산은 곳은 1kg 바구니+무제한 시식에 9,000원이었어요. 모든 체험에는 무제한 시식이 포함인 것 같아요! 그렇지만 다른 곳보다는 체험비가 비싼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후기가 좋았고, 숙소와 가까웠기 때문에 방문했습니다.

구분 금액
1kg 바구니 9,000원(1인)
2.5kg 바구니 18,000원(1인)
입장만하는 경우 5,000원(1인)
36개월까지 무료입장

그리고 보메와산은 예약 없이 방문해도 바로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예약못하신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보메와산-1키로-감귤따기

이 바구니 크기가 1kg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친구들 통해 듣기로는 귤 따기 체험하면 엄청 따먹고, 너무 많이 따서 택배로 붙인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 크기를 하려면 적어도 3킬로 이상은 되어야 할 것 같아요! 1kg 정도는 진짜 가볍게 귤따기 체험을 하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1kg바구니에도 은근히 귤들이 많이 들어간다는 점! 물론 작은 귤로 채우셔야 더 많이 들어가는 거 알고 계시죠?!

 

보메와산-감귤따기-친구들이랑

아이들이랑 와서 체험하는 가족들도 많았고, 연인끼리, 친구끼리 다양하게 와서 감귤 따기 체험을 하시더라고요. 나이불문,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에게 특별한 체험이 될 것 같아요! 

저희도 흐린 날씨에 뭘 할까 고민하다가 감귤체험을 하게 됐는데요. 처음엔 시시(?)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누구보다 열심히 맛있는 귤을 찾아다니는 저희를 발견했습니다. 귤나무마다 한 번 먹어보고 맛있으면 따고, 아니면 다른 곳 찾으러 다니고 하면서 은근히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귤을 계속 먹을 수 있는데 몇 개 먹으니깐 금방 배부르더라고요! 먹으면서 바구니도 채우고 친구들이랑 재밌게 했습니다!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는 보메와산

보메와산-포토존1

감귤 따기만 하면 재미없죠!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감귤밭에서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조금 한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구, 연인끼리 방문해도 좋지만 아이들이랑 제주 여행하시는 분들이 특히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감귤체험하고 각자 한 봉지씩 챙겨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귤이 은근히 많아서 여행 중에 다 못먹고, 집까지 가져가서 남편이랑 나눠먹었습니다! 직접딴 귤을 가져와서 먹으니까 기분이 은근 좋더라고요! 

겨울 제주 여행 중에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 아이와 할 체험을 찾으시는 분들 겨울에만 할 수 있는 감귤 따기 체험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액티비티 둘러보기

Klook.com

본 블로그의 일부 글에는 제휴마케팅 광고가 포함 될 수 있고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