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동 카페 유럽느낌의 브래디스커피

정보DAY 2022. 5. 15.

안녕하세요 소피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푸릇푸릇한 5월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경의선 숲길 근처에 있는 감성카페 '브래디스 커피'입니다. 연남동 카페가 많지만 유럽 느낌의 예쁜 카페예요. 막 찍어도 SNS 감성 샷을 건질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연남동 카페 '브래디스 커피'

정말 갬성적이죠?! 그냥 막 찍어도 감성 샷이 나오는 브래디스 커피입니다. 브래디스 커피는 오픈했을 때부터 감성카페로 SNS에서 엄청 핫했었는데요. 정말 궁금했거든요! 드디어 가 보게 되었습니다. 

 

연남동 경의선 숲길 근처 카페 '브래디스 커피'

브래디스 커피 위치는 연남동 경의선 숲길 근처인데요! 초입이 아닌, 경의선 숲길 거의 끝 쪽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경의선 숲길을 걸어서 끝까지 가본 게 처음이었는데, 초입보다 끝쪽이 진짜 예쁘더라고요! 혹시 근처 가신다면 숲길 쪽으로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길가로 걷지 마시고 숲길로 걸어보세요 꼭!! 그리고 브래 디스 커피는 건물 하나가 카페 전체더라고요. 1층은 브래디스 칵테일바로 운영되고 있었고 카페는 2층부터였어요.

 

 

욕조가 있는 카페 브래디스 커피 2F

이 감성 뭐죠!! 진짜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막 찍어도 예쁘게 나옵니다. 진짜예요! 그리고 브래디스에 가게 되면 모두가 찍는 욕조샷! 실제로 보니까 저기에만 해가 들어서 진짜 예쁘더라고요, 포토존으로 마련해놔서 차례대로 사진을 찍더라고요! 내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는데, 카페 2층은 좌석이 2개였고 계단 한층 올라가면 또 자리가 3-4 자리가 있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작아서 당황했지만... 갬성 카페들은 대부분 크지 않잖아요..? 저희는 3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해서 냉큼 올라갔어요!

 

예쁜 스튜디오 같은 연남동 카페 브래디스 커피 3F

친구랑 3층으로 올라갔는데요, 이럴 수가 너무 예쁜 거예요! 딱 보기에도 2층보다 예쁘지 않나요?! 그런데 사람이 한 명도 없었어요ㅠ ㅠ감격.. 예쁜데 왜 여긴 아무도 안 오지?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아 햇빛이 너무 들어서 안 올라오셨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요! 예쁜 원피스 입고 가서 인생 샷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브래디스 커피 메뉴

저희는 점심 먹으면서 커피를 마셨기 때문에, 다른 메뉴를 시켰어요. 사진에서 왼쪽부터 핑크패션후르츠에이드(6,000원) , 에메랄드그린에이드(5,500원) 입니다. 색감도 너무 예뻐서 사진 찍으니까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컵홀더는 안 주셨었고, 손글씨가 쓰여 있었는데 이것 또한 감성 전략인 것 같아요! 에이드는 맛있었어요 다만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더워서 벌컥벌컥 마셨더니 한입거리더라고요. 연남동 감성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한 번씩 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브래디스 커피]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3안길 23 2층

영업시간 : 11:3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