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정 맛집 데이트 코스로 좋은 다이닝바 '우디네'

정보DAY 2022. 4. 5.

안녕하세요, 소피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인 것 같아요! 오늘은 데이트하기 좋은 합정 맛집 '우디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생일 기념으로 예약한 곳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설레는 봄에 데이트하기 딱 좋은 분위기 좋은 다이닝 바예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우디네는 합정역 7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가야 합니다. 합정역 7번 출구는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조용한 주택가 안쪽에 있더라고요! 우디네는 1층에 자리 잡고 있는데, 외관이 너무 분위기 있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기도 했고, 나무 느낌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데이트하기 좋은 합정 맛집 우디네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시간에 맞춰서 도착했어요! 내부는 모던한 분위기에 액자마저도 분위기 있었어요! 매장에는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요리하시는 곳에도 bar 자리가 있더라고요! 

 

 

예약좌석으로 안내해주시고, 자리에 앉았더니 손글씨로 직접 쓰신 환영 메시지 카드가 있었어요!! 완전 감동이었어요~ 이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준비해주신 우디네 다시 한번 감동입니다!

 

우디네 메뉴 소개

왼쪽은 식사 메뉴판이고요, 오른쪽은 와인 메뉴판이에요! 와인 메뉴판은 조금 더 있었지만 글라스 안내가 있는 페이지만 찍었어요! 우디네 주말(금, 토, 일) 디너를 예약하시는 분들은 바틀 와인이나, 1인 1 글라스 와인 주문이 필수이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왼쪽 사진은 식전 빵이에요. 호밀빵에 버터와 함께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버터가 너무 귀엽게 나왔더라고요! 그리고 오른쪽은 세팅되어있던 건데, 지퍼팩이 있길래 뭐지?! 했는데 마스크를 넣는 용도더라고요. 진짜 손글씨 편지부터, 너무 센스 있지 않나요? 작은 거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왼쪽) 살치사 포모도로(16,000원) - 살시차 미트볼, 홀토마토소스, 튀긴 가지, 리가토니 건면

토마토소스에 나온 파스타였어요! 우디네 파스타는 다 건면이더라고요! 토마토소스 베이스지만 약간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미트볼이 매콤하더라고요~ 느끼한 거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은 메뉴예요!

오른쪽) 바질 뇨끼(19,000원) - 홈메이드 바질 페스토, 리코타 치즈, 선드라이 토마토, 타임

후기 사진에서 제일 많이 보이던 바질 뇨끼예요! 제일 기대하고 갔던 메뉴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바질을 상당히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제가 먹어 본 뇨끼 중에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둘이어서 바틀 와인은 주문을 하지 못했고, 1인 1 글라스 와인을 주문했답니다. 음식이랑 와인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답니다. 또 이 날 제 생일 기념으로 예약한 거여서 노티드 케이크를 가져갔는데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잠시 사진만 찍으려고 꺼냈어요! 따로 초를 불거나 하진 않았답니다. 그리고 다른 이야기지만 참고로 노티드 연남점엔 케이크를 판매하지 않으니 꼭 참고하세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합정 맛집 '우디네'! 합정역 근처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친구분들끼리도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다들 꼭 들려보시길 바랄게요.

 

[우디네]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안길 29 나무문(합정역 7번 출구)

운영시간 : 11:00 - 22:3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댓글